백화고

부드러운 함박웃음 언제고 꽃피우거라

예로부터 우리나라에서는 버섯을 ‘땅과 나무의 기운이 만난 결정체’라고 하여 건강을 다스리는 자연의 선물이라고 여겼습니다. 백화고는 추운 겨울내내 나무 속에 움츠려 있다가 이른 봄이 되면 버섯 등이 터지며 하얀 속살이 꽃처럼 피어납니다. 깊은 숲의 바람과 이슬이 키워내는 백화고가 깊은 주름으로 고민하는 여성의 피부를 백화고의 속살처럼 가꾸어 드립니다.

자연이 만든 귀한 버섯, 한라 백화고 한라산 깊은 숲에서 찰진 속살이 피어나는 하얀 표고

같은 표고버섯 종균이라도 하얗게 백화고로 피어날지, 검은 흑화고가 될지는 모릅니다. 백화고는 온도와 습도가 맞았을 때에만 단단한 버섯 등을 터트리며 태어나는 귀한 버섯입니다. 백화고는 인공적으로 재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자연이 키워내는 버섯이기에 더욱 가치가 높습니다.

한율의 백화고는 한라산 깊은 숲 속 조용하고 청정한 한율 백화고 농장에서 자라납니다.

백화고 주정 농축법 한라 백화고의 하얀 속살을 진하게 담아내다

한율의 ‘백화고 주정(酒精) 농축법

한율 백화고 라인은 주정 농축법을 사용하여 한라 백화고의 효능을 더욱 진하게 담았습니다. 주정 농축법이란 옛 어머니들이 귀한 재료를 술에 담가 우려낸 뒤 이를 한 번 더 농축시키던 지혜를 재현한 전통 가공법입니다. 한율은 한라산의 백화고 농장에서 채취한 뒤 곧바로 말린 백화고를 원료로 사용하며, 어머니의 지혜가 담긴 추출법으로 백화고의 깊은 영양을 고스란히 전달합니다.

백화고 주정 농축 과정

  1. 1

    제철에 핀 한라 백화고를 채취해 말린다.

  2. 2

    잘 마른 백화고를 잘게 썰어 준비한다.

  3. 3

    잘게 썬 백화고를 술에 담궈 효능 성분을 추출한다.

  4. 4

    백화고 추출물을 깨끗이 걸러 더욱 진하게 진공 농축시킨다.

백화고의 효능

청정 지역에서 자라는 한라 백화고의 영양이 피부결 하나 하나를 메우고, 잔주름을 채워 주어 매끄럽고 고운 결로 더 젊어 보이는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백화고로 만든 제품

백화고 고결 에센스, 백화고 고결 크림, 백화고 고결 아이크림